아쿠아게임

아쿠아게임

아쿠아게임에서 블러핑이라는 것은 항상 여러 가지 모든 상황이 잘일치되어 아주 좋은 찬스가 왔다고 생각될 때 간흑,아주 간혹 한 번씩 시도하 는 것일뿐,블러핑로써 아쿠아게임을 이끌어가려는 것은 절대로 금물이라는 사실을 잊어서는 안된다.

아쿠아게임 몰디브바둑이 성인PC홀덤
아쿠아게임 몰디브바둑이 성인PC홀덤

블러핑의 가장 좋은 찬스는 6구

다음 단락에 바로 나오는 것과 같이 약간의 예외적인 경우도 있 지만,거의 대부분의 경우 블러핑은 6구째 시도하는 것이 가장 최고 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그럼 그 이유를 지금부터 살펴보기로 하자.

5구에 블러핑을 시도하려는 것은 한마디로 말해서 지나치게빠르다 는 이야기다. 우선,5구에 블러핑을 시도했을 경우에는

① 설사 그 블러핑이 성공하였다 하더라도 아직 판이 무르익지 않은 상황이기에’먹을 것이 별로 없다’는 점이다. 위험부담을 안고서 블러핑을 시도하는데 부가가치가 별로 없다면 굳이 블러핑을 시도할 이유가 없다.

그리고 그것보다 더 중요한 이유는

② 5구째에 블러핑을 시도한다면,일단 다른 모든 상대방으로부터 경계대상 1호가된 다.그렇다면 모든 사람들이 당신의 패가 무엇인지 읽으려고 갖은 수단과 방법을동 원하여 노력할 것은 불을 보듯 뻔하다.

그런데 5구째라면 액면에 깔려져 있는 패는 고작 3장이다.결국 상대들이 당신의 패를 읽을 수 있는 범위가 상당히 좁혀진다는 이 야기다.이것은 대단히 중요한 의미가 있다.블러핑의 성패는 상대가 당신의 패를저게 도대체 뭐야?트리플인가,A투페어인가,스트레 이트 메이드인가?”리는 식으로 읽기가 어려워야 성공의 가능성이 높아진다.

임팩트알파 온라인바둑이 인터넷바둑이
임팩트알파 온라인바둑이 인터넷바둑이

그렇기에 액면에 3장을 깔아놓고서,상대가 패를 읽기가 조금이 라도 수월한 상태에서 블러핑을 시도하는 것은 그만큼 체포될 위험성 이 많아질 수밖에 없다.

따라서 모든 것이 무르익어 먹을 것도 어 정도 있고,액면에 패 가 4장이 떨어지게 되는 6구째가 블러핑의 시기로서 가장 적절하다.

6구째에 블러핑을 시도하는 것은 현실적으로 우선 배당이 괜찮은 점도 무할 수 없는 중요한 요소 가운데 한 가지이고,또6구에블러핑을 시도하면 상대들이 패를 읽기가 5구째보다 훨씬 어려워지는 것도큰 이유이다.

홀덤큰판 바둑이만빵 쓰리랑바둑이
홀덤큰판 바둑이만빵 쓰리랑바둑이

거기에또 한 가지 중요한 사실은 6구째에 레이즈를 맞은 상대방은 자신의 카드가 완벽하지 않은 이상 일단은 주춤하며 순간적일지 라도 고민에 빠지게 된다. 이때 엄청나게 중요하게 작용하는 것이 바로 ‘7구에 가서 또 베팅을 받아야 한다.’라는 점이다….

이것은 실로 큰 부담이 된다. 그렇기에 7구에 가서 못 뜨면 부담 없이 죽을 수 있는 카드(포플러시 또는 양방 스트레이트 등)가 아니라하 이 투페어와 같은 카드들은 품하우스를 뜬다고 확신하지 않는 한, 7구째 또 베팅을 받아야 한다는 부담이 머리를 짓누르게 된다….

그래서 결국 이러한 부담으로 인해 6구에서 카드를 꺾게 될 수도있고, 실제로 아깝지만 그렇게 6구에서 기권할줄 아는 사람이 올바른 운영을 하고 있다는 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