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둑이천원방 동접플레이어 1등 챔피언게임 [몰디브게임]
바둑이천원방 사이트 중의 챔피언게임 바둑이의 손맛이 그대로 모바일로! 큰 판의 긴장감, 치밀한 눈치 싸움, 짜릿한 손맛으로 바둑이천원방의 진수를 보여줄 모바일 챔피언게임 바둑이&맞고 | 텍사스홀덤을 핸드폰에서 느껴보세요. 요시! 그란도시즌! 돝아온 바둑이의 계절을 맞아 룰루게임에서 리뉴얼 등장

- 기타버그수정 및서비스 개선
섯다 중의 섯다! 한게임 섯다의 손맛이 그대로 모바일로! 큰 판의 긴장감, 치밀한 눈치 싸움, 짜릿한 손맛으로 섯다의 진수를 모바일 한게임 섯다&맞고에서 느껴보세요.
바둑이천원방 플레이방법 – 블러핑을 시도하기 좋은 액면(나의 액면)
바둑이천원방 플레이 하다보면 A혹은 K로 보기 쉬운 상황이다.
물론 이 경우에 상대의 카드를 A 투 페어나 K 투 페어보다 높은 카드로 보았을 경우에는 블러핑을 시도하지 말아야 하는 것은 너무도 당연하다.

하지만 바둑이천원방 게임의 대부분의 평범한 판(특히 사람 수가 적을수록)은 하이 투 페어로 꽤 많은 승률이 있기 때문에 A 액면을 깔아놓았을 때는 상대방의 카드가 특별히 좋아 보이지 않는 경우에는 블러핑을 시도해볼 만한 찬스이고, 또 실제로 성공률이 상당히 높다는 것을 스스로가 느끼게 될 것이다.
여기서 우리는 블러핑에 대한 가장 중요한 사실 한 가지를 알고 넘어가야 한다. A 경우와 같이 A 투 페어(혹은 K 투 페어)로 보아둘 라고 블러핑을 시도하는 것은 결국 상대방의 카드가 A 투에 너(흑은 K 투 페어)에게 이기지 못하는 별 볼 일 없는 카드일 때에만 통할 수 있다는 사실이다.

"상대방 카드가 별 볼 일이 없다’,이것은 상당히 중요한 의미가 있다. 블러핑의 가장 기본적인 원칙은 카드가 별것 없다고 보았을 때 과감하게 시도해야 한다는 점이다.
물론 아주 고수들의 경우라면 큰판이 형성되었을 때 멋진 레이즈로써 바둑이천원방 상대의 메이드를 죽이려고 하는 고차원적인 블러핑도 시도하지만 특별한 경우의 이야기이고, 또한 상당히 위험부담이 큰 모험이기 때문에 몹시 신중하게 생각해야 한다. 이것에 대해서는 뒤에서 다시 한번 다를 기회가 있으므로 그때 또 상세히 설명하기로 하자.
아무튼 블러핑의 기본은 ‘상대의 카드가 별것 없다고 판단될 때 과감하게 시도해야 한다’는 점을 명심하기를 바란다.